REVIEW

렌탈후기

HOMEREVIEW

좋은 클럽~ 좋은 경험.

작성일 / 2022.11.04
작성자 / 이재훈

골프를 시작한지 얼추 1년이 되어가고 있는데...

대부분의 입문자 들이 그렇겠지만,  저도 연습장 컬럽만 이용하다가 이제는 개인 클럽을 준비해 보려고 이곳저곳 검색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알게된 '리믹스 원정대'!

골프용품 판매점에서 시타를 해 보는 수준이 아닌,  20일간 사용해 보는 파격적인(?) 조건에 택배비만 부담하면 되는 것도 너무 좋아 보여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신청 후 하루만에 사무실로 배달된 클럽들...  와~ 빠름~  굿

드라이버, 우드, 유틸, 아이언 풀셋 을 잘 포장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새것인 것도 있고, 거의 99% 신품 수준인 것도 있더라구요.

리믹스 풀셋을 들고 연습장에 가니 괜히 어깨가 으쓱해 지는 기분이 드네요...  ㅎㅎㅎ

 

가장 기본이라는 아이언 7번을 꺼내서 첫타를 해 보니...  '아~ 이것이 손맛 이라는 것인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잘 맞았어요...ㅎㅎ

클럽이 빠져나가는 느낌도, 타감도...  쫙~쫙~ 붙는 느낌이랄까..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언은 해드페이스가 좀 커서 그런지 저 처럼 초급자에게는 심리적으로 부담을 줄여주고, 비거리는 어느정도 보내줘서 좋은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뒤이어,  유틸, 우드, 드라이버 순으로 스윙을 해 보았습니다.

아직 초보라서 유틸, 우드는 잘 안치다 보니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는데,  

내 클럽이라 생각하고 연습을 계속하니 어느순간 어~ 좀 맞네~ ㅎㅎ

유틸, 우드에 대해서 조금은 자신감을 갖을 수 있는 계가가 되었습니다..

드라이버는 제가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그런지 솔직히 특별한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ㅜㅜ  (제가 더 열심히 해야 겠어요.)

그런데,  회사에 좀 경력이 되시는 분이 스윙해 보더니 클럽이 시원하게 잘 빠져 나가고,  방향성도 어느 정도 잡아주는 것 같고 하시네요.~

 

좋은 클럽으로 좋은 경험을 할수 있게 도와주신 야마하골프 리믹스 원정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