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렌탈후기

HOMEREVIEW

20일간의 렌탈이라니...

작성일 / 2022.11.17
작성자 / 정세윤

우연히 네*버에 “야마하 리믹스 원정대”라는 광고를 클릭한 순간 어느새 드라이버, 우드, 유틸, 아이언 세트가 몇일 뒤 도착 했습니다.

 

누구의 도움 없이 독학으로 골프 시작한 지 2년 동안 지인이 선물로 준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세트를 사용하면서 헤드 및 볼 스피드, 방향성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었고 진척이 없다 보니 자연스레 조금은 골프를 멀리 하고 있는 시점 이었습니다.

 

요녀석 물건입니다.

토우와 힐 쪽에 맞아도 어느 정도의 거리와 방향성 손실을 보더라도 앞으로 나가 줍니다.

전에 사용하던 아이언은 전혀 그러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다른 클럽으로 시타해 본 적이 없어 나에게 맞는 샤프트 또한 맞는지 안 맞는지도 모르고 휘드르기만 한 스틸 샤프트 였는데 카본으로 받아 시타해 본 결과 헤드 스피도와 볼 스피드가 증가하고 타구의 방향성도 좋아지는 결과를 보니 욕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헤드가 기존 클럽에 비해 크다 보니 약간의 이질감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스윙시 오히려 안정감을 더해 줍니다. 

 

 

결국 반납을 결심하면서 구입 의지가 생겼고 어느덧 아이언 세트와 유틸리티가 제 품에 왔습니다.

드라이버도 만족했지만 전부 구입하기엔 예산상의 문제로 나중을 기약 중 입니다.

 

20일 간의 시타 체험을 통해 제대로 알고 익힐 수 있는 시간을 주신 야마하 리믹스 원정대라는 프로그램...

너무 감사하며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