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렌탈후기

HOMEREVIEW

리믹스 220 드라이버 및 스틸 아이언 시타 후기 입니다.

작성일 / 2020.04.04
작성자 / 국경완

안녕하세요. 먼저 리믹스 원정대 렌탈서비스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준 : 86타 ~ 92타)

 

저는 리믹스 220 드라이버 및 스틸 아이언 신청을 했습니다. (리믹스 220   TourAD S 50g(Xc 5), 리믹스 220 스틸 아이언 7번(RMX95))

신청한후 2일후에 도착한것 같습니다. 더욱 놀라왔던 것은 시타채가 아닌 새채여서 더욱 놀랐습니다.

 

드라이버는 집에서 스윙하기가 어려워  아이언을 가지고 연습스윙을 했는데 정말 바람소리가 크게 나서 놀랐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P*** 제품은 같이 휘들러도 그리 소리가 나지 않았거든요... 필드에서 바람소리 내는 분이 가장 부러웠거든요...

 

코로나때문에 필드는 못 가보고 기회를 엿보다가 연습장에서 시타를 해보았습니다.

아이언은 처음 잡아보는데는 큰 무리없이 칠수 있었습니다. 거리는 기존거보다 같거나 조금 더 나가는 것 같았습니다.

특히, 기존채는 좌우 편차가 컸는데 리믹스 아이언은 좌우 편차가 거의 없었습니다.

아래 공맞는 부분을 확인해 보면 기존채는 넓게 퍼저 있는데 반해 리믹스 아이언은 일정한 곳에 찍히는 것으로 봐서

일관성 하나는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물론 바람 가르는 소리가 너무 좋았습니다.

 

드라이버는 처음 적응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처음에는 페이스 앞쪽에 맞아 슬라이스가 많이 발생했는데

공 10~20개 정도 치다보니 점점 스윙스팟 쪽에 맞는게 많아 졌습니다. 나중에서는 거의 중앙점에서 탄착군이 형성되면서

흑이나 슬라이스을 잡았습니다.  아마 제 스윙에 문제가 있었겠지요..

 

필드에 갈 기회가 적어서 많은 연습을 할수는 없었지만 이렇게 자신있게 렌탈을 하다는 것은 그만큼 자신이 있어서 겠지요..

 

반납기일이 다가와서 포장을 하면서,, 다시한번 이런 기회를 주신 오리엔탈 골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많이 참가해서 더욱더 좋은 골프채를 개발해 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 원정대에 참석한 사람이 해당 채를 구매할 때 약간의 인센티브 주는것을 조심히 제안해 봅니다.

 

        

 <리믹스 아이언 탄착군>                <P***사 아이언 탄착군>                  <리믹스 드라이버 탄착군>